58 Seconds Music은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‘기타리스트 박준하’와 ‘작곡가 겸 피아노 연주자 양선용’으로 구성된 팀입니다.

정해진 장르를 추구하는 음악보다는 Sub-culture 개념의 음악을 추구하여 다양한 공간, 구애받지 않는 시간에 들을 수 있는 음악을 만들어 나아갑니다.

대중음악과 클래식이라는 어쩌면 다른 음악세계의 영역에서 각자 활동하는 두 연주자가 모여 만들어내는 음악은 두 장르가 공존하는 음악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. 그러한 음악을 본격적으로 보여준 곳은 소셜 플랫폼인 Instagram을 통해 시작하였습니다.

58 Seconds Music의 이름이 시작된 곳이기도 하죠. 실제 Instagram을 통해 업로드된 영상을 볼 수 있는 최적의 영상 길이는 ’58초’라고 합니다. 58초 이내에 들리는 음악으로 마치 음악 사이트의 1분 미리듣기와 같은 기능을 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하였습니다. 그들의 풀버전 음악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하실 수 있구요.

다양한 음악을 추구하는 58 Seconds Music의 2021년에는 좀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58 Seconds Music의 따뜻한 음악에 많은 기대바랍니다.

  • 58 Seconds Music의 27번째 음악 듣기
  • 이외의 다양한 채널에서도 58 Seconds Music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
  1. Grafolio : http://www.grafolio.com/58sec
  2. Soundcloud : http://soundcloud.com/58-seconds

비코드(beCODE)
비코드(beCODE)

예술 문화 기획 단체 | Creative Connect Lab
더욱 자세한 ‘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’ 문의는 000@becode.kr
‘창작 활동 및 협업’ 문의는 001@becode.kr
‘비코드 채널’ 카카오톡 채널 문의

* ‘비코드’의 작품 및 활동 내역은 위 소셜 미디어 채널(페이스북/인스타그램/유튜브)을 통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* 모든 작품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는 ‘비코드(beCODE)’에 있음을 밝힙니다.

58 Seconds Music

yangsunyong

beCODE Creative Director & Composer

댓글 남기기